News

시스템 업데이트

【사전 소개 NO.8】THE 직행편 시스템 정식판 신기능

「THE 직행편 시스템 정식판」이 2022년 8월 초순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에 앞서, 이번 기사에서는 추가·강화 예정의 기능들을 한 발 앞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HE直行便システム先行紹介NO.8
THE直行便システム先行紹介カエルツール

【개구리 도구】상품 검색·주문 보조 도구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중국의 1688, 타오바오, Tmall 공식 사이트에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이 브라우저 확장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THE 직행편 시스템을 이용할 때, 개구리 도구의 이용을 추천합니다.

중국의 EC 사이트에서 일본어로 상품을 검색하고, 발견한 상품을 당사 시스템의 장바구니에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EC사이트에서 신경이 쓰인 상품의 유사 상품을 원 클릭으로 1688 공식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상의 새로운 기능이나 개선 사항은 「THE 직항편 시스템 정식판」에 구현될 예정입니다.

더욱 편리해지는 새로운 THE 직항편 시스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본 기사는, 현시점의 시스템 개발 상황을 바탕으로 정보를 작성하고 있어, 실제로 신버전에서 구현되는 기능의 목록과는 다를 가능성이 있음을 미리 양해 바랍니다.

THE 직항편

SNIFF GROUP

THE 직행편의 서비스에 관한 질문・상담은, 이쪽으로 문의해 주세요.

덕분에, 시스템 이용자 35,000사 돌파! 상품 선정으로부터 발주・발송까지 원활하게!

이용 흐름

서비스 이용의 흐름을 설명합니다. 짧게는 5분안에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안내

시스템 작동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채팅 지원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FAQ

신규 고객의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십시오.